Q&A

궁금한점,요청사항을 남겨주세요:)

Q&A
궁금한점,요청사항을 남겨주세요:)
게시판 상세
제목
작성자
취소/반품환불시 

반품 확인여부를 확인한 후 3영업일 이내에 결제 금액을 환불해 드립니다.
구매하셨을때 사용하신 결제수단으로 환불처리 됩니다.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신용카드 승인을 취소하여 결제 대금이 청구되지 않게 합니다.
현금결제인 경우 같은수단으로 환불처리 됩니다. 반품신청시에 계좌번호를 필히 적어주세요.
(단, 신용카드 결제일자에 맞추어 대금이 청구 될수 있으면 이경우 익월 신용카드 대금청구시 카드사에서 환급처리 됩니다.)




※휴대폰 결제에 대한 안내 사항※

휴대폰 결제를 이용하신 주문은 휴대폰 결제 당월에 한해서만 취소 처리가 가능합니다.

 

예를 들어 1월 1일에 휴대폰 결제하신 경우 1월 31일 까지 반품 요청한 상품이 드리밍유 사무실에 도착해야만 취소 처리 가능하며,

1월 31일에 휴대폰 결제하신 경우 역시 1월 31일 당일만 취소 가능합니다.

2월1일부터는 1월달에 결제한 주문건에 한하여 휴대폰 결제 취소가 불가능해 집니다.

월말에 결제를 하실경우 반품/환불의 경우를 생각하신다면 다른 결제수단으로 결제하시는게 좋습니다.

또한 휴대폰결제를 하신 후 휴대폰 명의변경, 번호변경하시면, 휴대폰결제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여러개의 상품을 주문, 결제하셨을때 휴대폰 결제를 이용하셨다면 부분취소 역시 불가능합니다.

이런경우 해당 구매월이 지나기전에,  우선 원하는 상품을 다른 결제수단으로 재주문, 재결재 후

기존 휴대폰 결제건을  전체취소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  당월이 지난후 반품/환불 요청 원하실 경우

    휴대폰 결제 취소는 불가능 하며, 환불처리 됩니다.

    휴대폰 결제시 발생하는 수수료 (3.15%) 와 수수료에 대한 부가세 (10%)를 제한 금액을 현금 환불 해드립니다.

    ( 휴대폰 결제 대행사에서 부과하는 3.15%수수료와  국세청에서 부과하는 10%의 부가가치세 입니다.)


핸드폰 결제의 경우 매달 핸드폰 비용이 매달 말일 정산되어 측정되는 만큼

드리밍유 자체의 수수료가 아닌 사용하시는 통신사 기준으로 생각하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최근 글 목록
이전글, 혹은 다음글로 이동이 가능합니다.
  •   비밀번호  
  • / byte

  • 게시글 관리하기
  •   게시글 변경 / 복제
    선택된 게시글 을 일괄적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카테고리를 변경하거나, 게시판을 이동시키고, 또 복제할 수 있습니다.

옵션 선택
아래 옵션을 통해 변경하세요.



_imgTag_
_html_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